이 엽기적인 작품에는 어떤 음악이 어울릴까.
올 시즌도 8연패를 당하는 등 ‘동네북 신세를 면치 못하고 있다.이 회장은 국제올림픽위원회(IOC) 위원으로도 활동했다.
수원 삼성은 2경기만을 남긴 K리그1에서 최하위(승점 29)에 머물러 있다.풍요로운 시절은 가고 삭풍이 부는 겨울이 왔다.10위는 2부 3~5위 플레이오프 승자와 각각 맞대결을 벌여 이긴 팀이 1부에 남는다.
삼성스포츠단 임원 출신인 A씨는 그 사건을 계기로 삼성은 ‘도와주고도 욕먹고 벌 받는 스포츠에 정나미가 떨어진 것 같다고 말했다.그 시절 한국 레슬링은 올림픽 금메달을 쏟아냈다.
KBO리그가 축제 분위기로 가을야구(준플레이오프-플레이오프-한국시리즈)를 치르는 동안 K리그에서는 시즌 막판 살벌한 ‘단두대 매치가 벌어진다.
FA(축구협회)컵 우승 5회.태영건설의 워크아웃 신청으로 단기 자금조달 시장은 더욱 불안해질 가능성이 커졌다.
현재 태영건설 외에 코오롱글로벌.부동산 경기 악화에 따른 분양시장 침체로 약 23조원에 달하는 부동산 PF 우발채무가 현실화하면서 다른 건설사들도 연쇄적으로 위기를 겪는 것 아니냐는 우려가 커지고 있다
영국 경제 주간지 이코노미스트가 이달 17일 ‘올해 어느 나라 경제가 선전했나?라는 제목의 기사에서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35개 회원국 중 그리스를 올해 경제 성적 1위.※ 이미지를 누르면 크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