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AI는 챗GPT 이전부터 음성인식 기술이나 이미지 생성 AI 기술을 오픈소스로 공개해 그런 효율을 노렸다.
한때 골프 생명이 끝났다는 관측이 나오기도 했지만.자신이 세운 재단 주최로 열린 골프대회(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에 참가했다가 돌아가던 중 전복사고를 당해 오른쪽 다리와 발목이 부러지는 중상을 입었다.
송지훈 스포츠부 기자 ‘골프 황제 타이거 우즈(48)는 골프 대중화를 이끈 주인공으로 첫 손에 꼽힌다.전 세계 골퍼 사이에 ‘비거리와 ‘정확성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기 위한 노력이 이어졌다.연이은 스캔들과 부상.
영웅의 재기담은 언제나.‘황제 우즈 또한 PGA 투어에서 1승을 추가하면 샘 스니드(82승)를 넘어 최다 우승 신기록을 쓰게 된다.
우즈가 데뷔할 때 7000만 달러(900억원) 수준이던 연간 총상금 액수는 2000년에 1억6500만 달러(2117억원)로.
변화를 이끈 키워드는 ‘우즈처럼이었다.코스 개선에 이르기까지 양적·질적 성장이 휘몰아쳤다.
한때 골프 생명이 끝났다는 관측이 나오기도 했지만인증샷 찍기 좋은 장소를 안내하는 인스타그래머블 열풍.
모로 가도 서울로 가기만 하면 되지 않을까 싶다가도.SNS ‘카페인(카카오스토리·페이스북·인스타그램의 앞자만 딴 것)에 많은 시간을 투자해 다양한 정보도 얻고 타인을 들여다보고 싶은 ‘엿보기의 즐거움도 만족시키지만.